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싱의 힘으로 영양을 증진시킬 수 있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보살힐링 2020. 6. 4. 09:14

본문


쥬싱의 힘으로 영양을 증진시킬 수 있는 팁!



영양 전문가들은 오랫동안 쥬싱이 식단에 미칠 수 있는 이점에 대해 말해 왔다.


이러한 주스를 마시는 것에는 심장 건강 향상과 에너지 수준 향상과 같은 잘 알려진 이점들이 많이 있다.


이 아이디어들 중 몇 가지를 취해서 당신만의 쥬싱 양식에 넣으세요.




매스틱 타입의 쥬스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마이스팅 주스기는 일반 주스보다 훨씬 부드럽다.


이것은 그들이 즙을 부드럽게 추출하여 더 많은 필수 영양소를 추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생산품에 매스틱 주스를 첨가한 쥬스 또한 저장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둡고 잎이 많은 야채 한 잔을 준비하고 있다면, 오이를 꼭 넣으세요.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 약간만 먹으면 잎이 무성한 나물의 맛을 좋게 하는 담백한 상큼한 맛을 더할 수 있다.


껍질을 벗긴 오이를 사용하면 즙에 많은 영양가치를 더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주로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주스를 마시고 있다면, 주스의 주성분이 녹색 채소인지 확인하십시오.


겨자 채소나 차드와 같은 짙은 잎이 많은 채소 50-75%를 조금 더 밝은 맛으로 섞어봐.


그냥 남은 주스로 다른 맛있는 과일들을 골라라.




사과를 저글 때, 가장 달콤하고 가장 익은 것을 골라라.


멍든 사과도 좋은 주스를 만들어내지만, 멍든 부분은 잘라내야 한다.


후지, 로마, 갈라, 레드 딜리셔스 같은 사과는 달콤한 맛으로 훌륭한 주스를 만든다.




그 맛을 완전히 즐기기 위해 주스를 천천히 마셔라.


물건을 천천히 먹으면 주스가 제공하는 모든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여러분의 침이 주스와 섞이면서, 소화 효소 또한 주스의 영양분을 푸는 일을 시작할 수 있다.




주스를 다 만들자마자 주스를 완전히 씻어라.


또한, 어떤 과일과 야채는 장비와 부품에 얼룩을 유발할 수 있는 주스를 남겨둔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단순히 그들의 맛이나 외모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야채에 주스를 주어야 한다.


아이들과 야채가 항상 사이좋게 지내지 못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맛있는 야채와 과일 주스를 만들 수 있고, 아이들은 그들이 야채를 먹는 것을 모를 것이다.




당신이 만들기 전에 당신의 과일과 야채를 조사하라.


다른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와 비타민 함량은 유의미하다.


각각 독특한 영양학적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 C나 나이아신 같은 다른 영양소 요구 사항을 포함하는 생산물을 사용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흥미로운 맛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다.




가끔 주스에 과육이 들어가지만, 커피 필터로 이것을 치료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과육에 과육이 들어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당신은 그들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


커피 필터로 즙을 짜면 대부분의 과육을 없앨 수 있다.




구입할 주스기를 선택할 때는 유지관리가 쉬운 것을 선택하십시오.


주스기 조립과 세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면 사용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주스기를 사용한 후에는 즉시 세척하여 세척 시간을 줄이십시오.




암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특정 과일과 야채 주스에는 "생화학물질"이라고 불리는 것들이 있답니다! 이 음식들을 가능한 한 많이 주스 레시피에 넣어라.




만약 당신이 늙고, 피곤하거나 관절이 아프다면 당신의 식단에 주스를 좀 첨가해봐라.


주스는 당신의 삶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즙을 낸 채소의 잔에 들어 있는 밀도가 높은 영양소는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며 과도한 활성산소로 인한 노화의 영향과 싸울 수 있다.




크랜베리의 쓴맛을 커버하기 위해 당근, 감귤류, 딸기류 등 보다 달콤한 재료를 넣는다.


모든 종류의 혼합 열매를 첨가하면 항산화제와 다른 필수 영양소를 증가시킬 것이다! 네 취향에 맞게 섞어라.




과일과 야채 주스를 마시면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다.


여러분이 지난 몇 분 동안 읽은 조언과 통찰력을 살펴봄으로써, 여러분은 쥬싱을 탐구하고 모든 허풍들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아내기 시작할 수 있다.


지금이 당신이 약간의 변화를 만들고 당신의 주스기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시간이다.